•  
  •  
  •  
  태국-코사무이
  태국-푸켓
  필리핀-보라카이
  필리핀-세부
발리/롬복3
괌/사이판7
말레이시아4
호주5
몰디브6
하와이8
◎ 허니문 뷰티 노하우 : 기내에서
 

사랑하는 그이와 떠나는 공식적인 첫 여행 ‘허니문’.


기내에서의 간단한 뷰티 노하우와 여행지에서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, 첫날밤을 위한 매끄러운 바디 케어 등 아름답고 매혹적인 첫날밤 신부가 되기 위한 뷰티 센스를 알려드립니다.




* 기내에서의 건조함과 답답함을 없애는 방법은?


▶ 10시간 이상의 장시간 비행을 할 경우에는 아예 비행기에 오르자마자 메이크업을 지우고 보습제품을 듬뿍 발라 놓는 것이 현명한 방법. 개별 포장된 클린징 퍼프나 클린징 티슈는 필수 아이템으로, 좁은 기내 화장실에서 힘겹게 세안을 하는 것 보다 훨씬 센스 있어 보입니다.


티슈 두 장 정도로 확실하게, 그러나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제거한 다음, 화장수를 얼굴과 목에 듬뿍 발라 한번더 잔여물을 닦아내는 느낌으로 닦아 준 후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세요. 피부가 답답할 때에는 미네랄워터 스프레이를 지속적으로 뿌려 주어 건조한 상태가 되지 않도록 관리 해 줍니다.




* 비행기에서 부담스러운 업스타일 신부 헤어 해결 방법?


▶ 신혼여행 가는 길, 업스타일의 헤어는 캐주얼 의상과 맞지 않아 꽤나 부담스럽답니다. 또한 등받이에 머리를 편하게 기대기에도 불편하죠. 이 때 간편한 방법으로 옷 스타일에 맞게 헤어스타일을 정돈하면 훨씬 더 편안한 장시간의 비행을 즐길 수 있어요.


 고정 시켰던 머리핀을 빼고 워터 스프레이를 뿌려 딱딱하게 고정된 머릿결을 부드럽게 한 후 굵은 빗으로 컬을 살리면서 살짝 빗으세요. 그런 다음 머리를 살짝 집게 핀 등으로 고정시키고, 밑머리는 자연스럽게 내려놓으면 불편한 머리 끝~




* 파우치 부피를 줄이려면?


▶ 신혼여행 가방에는 꼭 필요한 화장품만을 준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. 욕심을 내느라고 날마다 다른 컬러의 립스틱을 준비하고, 큰 사이즈의 파우더를 준비하다 보면 파우치는 어느새 여행가방의 반을 차지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. 되도록 작은 사이즈의 제품들을 선택하고 최근에 붐을 이루고 있는 투 인 원 타입의 멀티 제품들을 준비하세요. 예를 들면 입술에도 눈에도, 볼에도 사용할 수 있는 크림 타입 섀도나 거울이 달린 립글로스 등이 좋죠. 스킨케어 제품은 샘플을 이용하세요. 샴푸와 린스, 그리고 드라이어는 호텔에 비치되어 있으므로 리스트에서 빼시구요~





  * 신혼여행 준지 4단계
 

회사소개 채용안내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정책 회원업체정보관리